이번에 발매되는 스쿠





여러분 이번에 발매되는 스쿠가 넘 예뻐요.
완결났는데도 예쁜 일러스트가 많이 나와서 행복합니다



잔스쿠!!!!! 
와 진짜 넘 좋아요. 무심하게 딴 데 보는 잔저스와 그런 보스와 술마시는 스쿠..
무슨 이야기를 나누는지 망상이 무럭무럭 커지네요 ^.^ 
처음에 봤을 때 무쿠로랑 잔스쿠 작화가 미묘해서 공식이 아닌 줄 알았는데 공식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좋아요 어쩌죠 무쿠로 왜 그러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잘생겼으니 괜찮아

나미모리 삼인방+리본의 일상 보니까 넘 평화롭고 좋아요
이런 일상적인 느낌 사랑합니다ㅠㅠㅠㅠ



+ 06권에 벌써 스쿠알로가 표지를!!



바질은 10권 때부터 미인이다는 생각은 자주 했는데 볼 때마다 넘 예뻐요.

그리고 스쿠알로 왜이렇게 멋있어요ㅜㅜㅜㅜ 뉴 일러스트 감사합니다.
색감도 넘 예쁘고 신경쓰신게 눈에 확 보여서 감격이고 진짜 이렇게 이쁘게 스쿠알로가
빨리 나올줄은.......아직 본고레 패밀리도 전부 안나온 것 같은데 보스보다 먼저 나온 스쿠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리아 첫 등장부터 스쿠가 제일 먼저 나왔으니까()
바리아 출현율 책임지는 S.스쿠알로
스쿠알로 머리 흘러내리는 것도 넘 예쁘고 검을 보이며 전투에 진지한 스쿠가 넘 좋아요.

리본 연재 중일 때 차곡차곡 모으다보니 이미 전권이 있어서 내용은 같으니까 문고본은 구입하지 않을 생각이었어요. 그런데 역시 스쿠보니까 혹 하네요ㅠㅠㅠㅠㅠ 한 번 사면 바리아전은 다 모을 거 같은데........아 어쩌겠습니까 스쿠알로가 이렇게 예쁜데ㅠㅠㅠㅠㅠ



댓글